강남반영구, 100만원짜리 눈썹 진실 공개
- Kevin Kwak
- 2월 25일
- 2분 분량
100만원 짜리 강남반영구?
설마 그렇게 비싼 곳이 있겠어?
뭐? 팁을 50만원이나 받았다고?
이게 말이 돼?
도대체 얼마나 진짜 같길래...
매번 작업자 선정에 실패해서 결이 두꺼워지고 진해지고 퍼지고 추후 색소가 빠진 자리에 짙게 남은 붉은 잔흔까지...
이번에는 절대 실패하지 말야아지 하는 마음으로 이 글 까지 클릭하게 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처음 이 업계에 들어왔을 때는 다른 작업자들의 전후사진을 보고 다 비스무리 하게 자연스럽다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디자이너가 된 이후 점차 그려진 결들이 보이기 시작했고, 어떻게 그려진 결들이 어떻게 발색이 되어 올라올지 눈에 훤히 보이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목의 답변은 위 영상으로도 답이 되셨을 것 같고, 헤어스트록 도대체 얼마나 자연스럽길래 저희 작품사진들을 함께 살펴보면서 강남반영구를 알아보시는 여러분들께 작업자 선정 팁에 대해 공유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일반 엠복기법 vs 헤어스트록의 차이점>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차이점이 있지만 오늘은 이 중 가장 궁금해 하실 만한 3가지만 뽑아 강남반영구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설명드리겠습니다.
믿기지 않은 정교함을 만드는
헤어스트록의 장점 3가지
1. 헤어스트록이 유지기간이 긴 이유
일단 헤어스트록의 유지기간이 긴 이유는 작업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엠보기법의 경우 작업자의 압으로 피부위를 한번에 그어내어 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이지만 헤어스트록의 경우 머신의 타공방식을 통해 매우 얕은 점을 여러번찍어 결로 연결시키는 데요.
예를들어 한번 결이 지나간 자리를 거즈로 닦아내면 매우 미세한 선이 그어져 있는데, 미세한 선 위에 다리 레이어를 입혀 똑같이 한번더 그려내면 살짝 더 진한 선이 나오고 그위에 몇차례 더 결을 그려내어 선명한 결을 탄생시킵니다.
이렇게 그려진 결은 색소가 빠지기 시작하는 1년반 정도 시점부터 서서히 연해지면서 색상이 빠지는데요. 반면에 엠보기법의 경우에는 피부위를 단번에 그어냇기에 색소가 빠질 때 중간 부위가 끊기거나 앞머리 부분이 끊겨 양쪽 대칭이 서로 맞지 않은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죠.
헤어스트록은 이런 방식으로 레이어를 입혀 작업하기에 일반 기법에 비해 유지기간이 1.5~2배 이상 지속될 수 있는 것입니다.
2. 헤어스트록이 더욱 자연스러운 이유
이 부분은 1번의 내용과도 어느정도 연관성이 있는 부분인데요. 한번 터치를 하게 되면 얇은 솜털 처럼 그려지고 두번의 터치를 하게 되면 잔털이 생깁니다. 또 그 위에 다시 한번 터치를 하여 얇은 결을 만들고 또 다시 터치를 하여 두꺼운 결을 그려낼 수 있게 되는거죠.
< 헤어스트록의 작업 방식 >
이렇게 정밀묘사 처럼 그려진 결들은 서로 얽혀 입체감을 만들게 되고 마치 진짜 있었던 결들 처럼 3D의 효과까지 만들어 냅니다.
3. 헤어스트록은 진해지지 않는다.
특히나 강남반영구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가장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반적인 엠보기법의 경우 작업 직후의 모습보다 다음날 더 진해지고 다다음날 더 진해서 약 일주일 정도 진한 발색이 올라온 후 서서히 딱지와 함게 떨어지며 자연스러운 색상을 유지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헤어스트록의 경우 벌어진 피부 틈 사이로 다량의 색소가 주입되었다가 피부 재생주기를 따라 일부 탈각되고 남은 색소가 피부위에 결로 남는 방식이 아닌,
애초에 색소 주입시부터 소량의 색소만 피부에 큰 데미지 없이 찍어내어 주입하기 때문에 다음날도 진한 발색이 올라오지 않아 매우 정상적인 출근이 가능합니다.
물론, 피부를 그어내지 않고 찍어내는 방식이라도 데미지를 입히긴 입혔으니 피부속 멜라닌형성세포와 각질형성세포는 운동을 하게 되지만 엠보처럼 피부 자극이 커져 딱지가 생기는 것이 아닌 매우 얕은 각질이 올라오기 때문에 발색과정 역시 어느정도 발색은 올라오겠지만 거의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발색이기에 다음날 일상생활에 걱정이 없습니다.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은 헤어스트록"
< 강남반영구 더이상 실패하기 싫다면? >






Comments